불교총지종

총지소식

불교총지종은 ‘불교의 생활화, 생활의 불교화’를 표방하고 자리이타의 대승불교 정신을 일상에서 실천하는 생활불교 종단입니다.

종보 | 부산경남 신정회 지회, 인간방생비로 부처님뜻 이뤄...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강동화교무 작성일18-08-22 17:01 조회104회

본문

불교총지종 호국안민기원대법회 방생비 성금 기부

부산경남 신정회 지회, 인간방생비로 부처님뜻 이뤄...

 

 

불교총지종은 호국안민기원대법회때 인간방생비를 성금으로 모아 기부하고 있다.

전국 각 교구별 신정회 중 부산경남 신정회 지회는 총기45년부터 47년까지 일천오백여만원 성금을 기부했다.

부산경남 신정회 지회는 정기적으로 매월 바라밀 불우이웃돕기에 200만원, 분기별로 바라밀 공부방돕기에 60만원씩 기부하고 있다.

총기46년에는 인간방생을 주제로 인간방생비를 노인요양원에 시설확충을 위한 침대구입비 지원금 500만원을 지원했다.

이외에도 총지종 통일합창제 100만원, 12회 경로법회 150만원, 각 사원 헌공불사 100만원 등 매년 방생비 성금을 통해 좋은 일을 하고 있다고 부산경남 지회는 밝혔다.

부산경남 신정회 지회 류길자 부회장은 저희 신정회 지회는 부산경남 각 사원 신정회 회장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년 인간방생비 성금을 뜻 깊은 곳에 쓰려고 항상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방생비 성금에는 보이지않는 지회간부님들의 도움이 많이 있습니다. 좋은 일을 할 때에는 그것을 바라고 하지 않고 부처님의 자비와 공덕이라 생각하고 항상 즐거운 마음으로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부처님의 일이라 생각하고 실천 정진 하겠습니다.” 며 지회 인간방생비 지원처를 밝혔다.

부산경남 신정회 지회는 매달 화요일에 모임을 가지고 회장, 부회장3, 총무2명으로 총6명으로 지회간부가 이뤄져 있으며 부산경남 사원을 위해 각 사원 신정회의 발전을 위해 힘쓰고 노력하고 있다.

불교총지종 사대 신정회 지회는 부처님의 불국정토 구현을 위해 봉사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